주 메뉴 바로가기 본문 내용 바로가기

주 메뉴

  • 다년간 사보 및 웹진을 진행하고 있는
    씨지의 노하우(Know-how)를 귀사께 제공해 드립니다.

웹진 작업 내역표 표

웹진 작업 내역표
제작년도 클라이언트 프로젝트명
2005~현재 미래에셋대우 미래에셋대우 웹진 제작
2013~현재 한국심리학회 KPSY 웹진 제작
2017~현재 Korean Re Bulletin
2017~현재 Korean Re Insurance World
2019 고려대학교의료원 웹진 KUMM
2019~현재 한국지식재산연구원 웹진KIIP
2015~2016 국립국어원 쉼표,마침표.
2014~2018 문화관광연구원 웹진 문화관광
2014~2016 동부하이택 동행
2014~2017 동부대우전자 DElight
2013~2014 (사)해외농업개발협회(KOAA) 해외농업저널 웹진
2013~2014 NH농협증권 NH e 휘영청
2012~2013 북한이탈주민지원재단 북한이탈주민N
2011 한국건설교통기술평가원 한국건설교통기술평가원 웹진
2009~2015 명지대학교 명지대학교 웹진
2009~2013 한국연구재단 한국연구재단 웹진
2008~2011 SIS SIS 웹진
2008 RF window RF window 웹진
2008~2009 더씸컴퍼니(광동제약) 해피투게더 / 트레블에세이 / 건강팁 / 맛있는건강 / 생활의발견
2007~2005 KAIRA 당신을 위한 행복
2004~2009 메리츠 메리츠 웹진
2003 삼양사 삼양을 만나는 즐거움 우리함께
2003 국민은행 For you

WebZine Service

새로운 언론 매체로서의 웹의 위력은 정보화 사회의 중요 현상이며, 가장 일반적으로 제공되는 웹 기반 언론의 포맷은 웹진입니다.
그러나 인쇄매체와는 구별되는 독자적인 매체로서의 특성을 간과한 채 운영되고 있는 웹진이 많다는 것 또한 엄연한 현실입니다.
웹진(WebZine)은 우수한 웹용 출간물(Web Edition) 개발 및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고유의 특성에 부합하는 노하우(Know-how)를 요구합니다.

웹진 = 이벤트 활용 + 멀티미디어 활용 + 홍보 + 고객관계 관리
웹진 = 이벤트 활용 + 멀티미디어 활용 + 홍보 + 고객관계 관리

현재 모든 정보가 디지털 중심으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웹진은 지난 기사의 효율적인 검색이 가능하고 고객과의 양방향 소통(Interactive Communication)인 각종 이벤트 참여와 실현이 용이하고, 동영상 및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통한 간접 체험 효과와 효율적인 정보 전달 고객관계관리(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강화 등의 다양한 편의성이 있습니다.
물론 오프라인 홍보물과 병행으로 진행될 경우에도 더욱 큰 시너지 효과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씨지와 함께 하시면 최대의 효과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씨지에서 명확한 기획의도 아래 전문적인 취재 및 촬영으로 WSG(Web Style Guide)에 맞는 디자인, 고객과의 소통(Communication)을 고려한 상호작용(Interactive) 한 기능을 제공하여 드립니다.

다년간 사보 및 웹진을 진행하고 있는
씨지의 노하우(Know-how)를 귀사께 제공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