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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다년간 사보 및 웹진을 진행하고 있는
    씨지의 노하우(Know-how)를 귀사께 제공해 드립니다.

뉴스레터 작업 내역표 표

뉴스레터 작업 내역표
제작년도 클라이언트 프로젝트명
2016~현재 율촌 정기뉴스레터(국문·영문·러시아·송무) 제작
2009~현재 율촌 초청장 및 세미나 안내 메일링 제작
2009~현재 율촌 Legal Update 및 뉴스레터 제작
2019~현재 고려대학교의료원 e-NEWSLETTER 제작
2014~현재 미래에셋대우 RE:play 뉴스레터 제작
2019·2018 QRT ASSIC(국문·영문) 안내 메일링
2017~2019 선문대학교 SUN MOON MATE 뉴스레터 제작
2014~2018 미래에셋대우 러브에이지 뉴스레터 제작
2017 언론중제위원회 언론·사람 뉴스레터 제작
2017 국토교통연구인프라운영원 KOCED 뉴스레터 제작
2017 국토교통 과학기술진흥원 KAIA 인증기술 알림e 정기 뉴스레터 제작
2016 한양대학교 뉴스레터 '동행한대' 제작
2015 경기도청 Global HealthCare News 정기 뉴스레터 제작
2015 영우디지털 영우디지털 세미나 안내 메일링 제작
2014 KOHLER KOHLER 정기 뉴스레터 제작

NEWSLETTER Service

이메일(e-Mail)은 판매와 촉진 수단뿐만 아니라 고객관계관리(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에서도 중요한 커뮤니케이션 수단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이메일 마케팅(e-Mail Marketing)은 투자에 비해 수익률(Return On Investment)이 매우 높고, 이메일은 많은 잠재 고객에게 마케팅 메시지를 동시다발적으로 실시간에 전달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판매촉진 + 고객관계관리 + 잠재적 유도
판매촉진 + 고객관계관리 + 잠재적 유도

하지만 무작위로 발송하는 스팸메일은 기업의 이미지만 해치게 됩니다.
여러 가지 매력적인 보상과 마케팅을 통해 고객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유도하고 세분화된 관련 정보의 제공과 고객들의 허락(Permission)을 얻어냄으로써 궁극적으로 고객에게 많은 것을 이끌어 낼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이메일 마케팅의 최상 전략입니다.

배너광고의 경우 노출 회수는 많아도 실제 클릭은 1~2%에 불과한 반면, 이메일 홍보는 수신자의 10% 이상이 내용을 읽어보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메일 홍보가 비용에 비해 효과가 매우 높은 광고기업으로 알려지면서, 많은 기업들이 고객을 대상으로 이메일 홍보를 하고 있습니다.
씨지는 원하지 않는 이메일 홍수로부터 인터넷 사용자들을 보호하기 위해 스팸메일 규제 정책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이메일 홍보는 가장 효과적인 광고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