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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다년간 사보 및 웹진을 진행하고 있는
    씨지의 노하우(Know-how)를 귀사께 제공해 드립니다.

사이트 작업 내역표 표

사이트 작업 내역표
제작년도 클라이언트 프로젝트명
2021 삼성안과 삼성안과 구축
2021 호밀호두 호밀호두 구축
2020 고대의료원 고대의료원 모바일·국문·영문 구축
2019 스마트제조혁신센터 5G-SFA 웹사이트 구축
2018 KGB택배 KGB택배 메인페이지 디자인
2018 오션테크 오션테크 웹사이트 구축
2018 드림택배 드림택배 메인페이지 디자인
2018 대한상공회의소 아세안 한인상공인연합회 웹사이트 디자인/HTML
2017·2018 스마트제조혁신센터 스마트제조혁신센터 웹사이트 구축
2017 대한상공회의소 PL 센터 대한상공회의소 PL 센터 웹사이트 구축
2017 종합IT 융합 제품 종합지원기술 산업 종합IT 융합 제품 종합지원기술 산업 웹사이트 구축
2016 천안명동사업단 천안명동사업단 웹사이트 구축
2016 대한복지회 대한복지회 웹사이트 구축
2016 동부화재 동부화재 인트라넷 디자인
2016 상공회의소 GS1 상공회의소 GS1 국문·영문 사이트
2015 농식품 상생협력 추진본부 농식품 상생협력 추진본부 웹사이트 구축
2015 해양수산업상생협력추진단 해양수산업상생협력추진단 웹사이트 구축
2015·2017 민관합동 스마트공장 추진단 KOSF 웹사이트 메인 페이지 디자인
2015 KCTNS KCTNS 웹사이트 구축
2015 한국연구재단 대통령Post-DOC 펠러우십
2015 한양대학교 사랑한대 발전기금(반응형 웹)
2012 GOLFWRX BLACK FOREST 웹사이트 구축
2012 Cafe Cherry Beans Cafe Cherry Beans 웹사이트 구축
2012 쥐눈이콩마을 쥐눈이콩마을 웹사이트 구축
2012 한촌설렁탕 한촌설렁탕 웹사이트 구축
2011 LUMISIA LUMISIA 웹사이트 구축
2011 셈웨어 셈웨어 웹사이트 구축
2011 에듀솔라 에듀솔라 웹사이트 구축
2010 로젠택배 로젠택배 웹사이트 구축
2010 한국연구재단 한국 연구재단 2010 인문주간
2010 리우디자인 리우디자인 웹디자인 구축
2010 대한상공회의소유통정보DB 국민은행 사이버 홍보관 디자인
2009 CEMware CEMware 웹사이트 구축
2008 VWP VWP 웹사이트 구축
2008 맥스페이스 맥스페이스 웹사이트 구축
2008 랜드팝 랜드팝 웹사이트 구축
2007 RealGain RealGain 웹사이트 구축
2007 To21 To21 유통량 검증시스템 웹사이트 구축
2007 To21 To21 유독물 GHS 웹사이트 제작
2007 To21 To21 유통량 보고시스템 웹사이트 구축
2007 BSA 바른 클릭 사이트 BSA 바른 클릭 사이트 웹사이트 구축
2006 로젠주식회사 로젠주식회사의 그룹형 웹사이트 구축
2006 로젠택배 로젠주식회사의 택배서비스 웹사이트 구축
2006 로젠이사 로젠주식회사의 이사서비스 웹사이트 구축
2006 로젠그룹(영문) 로젠주식회사의 영문 서비스 웹사이트 구축
2006 군산 새만금인라인마라톤 인라인 마라톤 행사에 관련된 정보와 안내를 제공 하는 웹사이트
2006 한국애보트(주) 회사 및 제품정보를 제공하는 기업형 웹페이지
2006 (주)티오이십일 T21 기업에 대한 정보와 비지니스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 웹사이트
2005 독립기념관 독리기념관 웹페이지 구축
2005 독립기념관 독립기념관 시각장애인 서비스 웹페이지 구축
2005 독립기념관 독립기념관 어린이 서비스 웹피이지 구축
2005 독립기념관 독립기념관 외국어(영문/중문/일문) 서비스 웹페이지 구축
2005 MRS MRS Communication의 소개와 비지니스 정보를 제공하는 기업형 웹사이트 구축
2005 KnJ (주)KnJ시스템의 소개와 비지니스 정보를 제공하는 기업형 웹사이트 구축
2005 CEMTool CEMTool의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웹페이지, 영문페이지 구축
2005 신일기초 신일기초의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웹페이지 구축
2004 제일은행 제일은행 웹페이지 구축
2003 국민은행 국민은행 사이버 홍보관 디자인

WebSite Service

기업 Business에서 웹사이트가 차지하는 비중은 점점 증가하고 새로운 판매 창구 및 고객과의 새로운 접점으로서 기업에게는 간과할 수 없는 방대한 비즈니스 공간이 되었습니다.
따라서 웹에 대한 전략 수립, 사용자를 고려한 디자인, 기업의 이미지 통합(Identity) 그리고 다년간 경험으로 집약된 방법론(Methodology)과 노하우(Know-how)는 각각 고객에게 가장 적합한 인터넷비즈니스 모델(e-Biz Model)과 솔루션을 제시해야 할 때입니다.

목표 분석 + 실무 노하우 + 일체감 + 방법론
목표 분석 + 실무 노하우 + 일체감 + 방법론

웹사이트를 구성하는 이미지, 색상 폰트, 레이아웃 사운드 등의 시청각 요소에 대한 규칙과 상호 작용을 일관성 있게 구현하거나 변화를 줌으로써 사용자들이 웹사이트의 전체적인 동일성을 명확히 인식하고 동시에 여타 사이트들과의 차별성 즉 브랜드가 다르고 고객이 다르면 웹사이트나 온라인 프로모션 등 모든 온라인 커뮤니케이션도 같을 수 없듯이 차별성을 주어야 합니다.
특히 웹 아이덴티티는 규모가 큰 사이트나 확장성이 큰 기업 사이트 등에 제대로 적용될 경우 사용자의 편의는 물론 궁극적으로 e브랜딩 전략의 실현에 큰 기여를 하게 됩니다.

이로써 다년간의 e-Business 수행 경험과 각 단계별로 조사된 자료를 통합, 연계하여 클라이언트에 적합한 해결책을 찾아내고, 실질적으로 구체화하기 위한 Total Service를 제공하게 되는 것입니다.

공공기관 및 금융권 사이트, 기업 사이트 등을 제작해온
노하우(Know-how)를 바탕으로 사이트 기획 및 디자인,
프로그램 개발, 유지 보수, 프로모션까지 책임지고 진행해 드리겠습니다.